남양주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남양주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 해외입국 자가격리 유심카드 구매 질문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3년만에 집안일 문제로 잠시 한국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필 도착하는 날이 토요일이고, SKT에서 장기정지를 신청했던 번호는 아직 유지가 되었는데 T월드 아이디가 장기휴면으로 인해 탈퇴가 된 상태라서 T월드 앱에서 장기정지 해제도 못할 것 같습니다. 그냥 일단 공항에서 유심카드를 구매하려고 하는데 제 남양주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가 조사해본 바로는 비행기에서 내린 뒤에 자가격리 어플에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절차를 다 거친 뒤에야 유심카드를 살 수 있는 곳으로 나올 수 있는 것으로 압니다. 이런 경우에는 부모님 핸드폰 번호를...


다른분들의 선택은?
제가 학교에서 조금 노는(?) 일진 고2 여자에요 다른게 아니라 저를 무시하는 듯한 몇몇 애들이 있어서 좀 밟아주고 싶은데 제가 생각한거는 눕혀놓고 맨발로 얼굴을 마사지 하고 싶은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제가 발냄새가 심하다보니 이렇게 하면 몇몇 애들이 미안하다고 할텐데 이렇게 할까요?

 ..
동네에 아로마마사지샵이잇는데요 지인이 거기에취직햇다네요 근데 월300을준다는데 자격증도없는데 말이돼나요? 홈페이지가보면 퇴폐같지는않은데 20대 미모의관리사분들잇다그러고요 너무걱정됩니다 지식인보니까 아로마마사지는 맹인들만 자격증취득이가능하다고하던데 이거 신고할수있는건가요? 만약한다면 어디에해야될까요? 빠른답변부탁드립니다.

 
G-suite이 뭔가요 그냥 구글 계정인가요? 학교에서 구글 수잇 아이디랑 비번을 줘서 만들라는데 뭐말인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

  컴활 1급 데이터베이스 질문
보고서의 레코드 원본으로 테이블, 쿼 남양주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리, 엑셀과 같은 외부데이터, 매크로를 지정할 수 있다 라는 선지가 틀렸다고 나왔는데 보고서 레코드 원본이 테이블, 쿼리, 엑셀은 지정 가능하지만 매크로는 지정할 수 없어서인가요??

 0 채권추심 궁금사항 여쭈어봅니다
중국에서 물건을 받아 국내에 유통하고있는 사람입니다 요 몇달전 한 중국업체로부터 물건을 공급 받았는데 어느날 부터 불법적인 물건이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지재권으로 상표가 있는 제품이 들어와서 이건 판매를 못합니다 라고 하고 제품을 그냥 두었습니다 그 뒤로는 따로 연락이 와도 연락을 하지 않았습니다 근데 그 물건에 채권추심을 걸어버려 700만원이라는 돈을 달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궁금한게 1. 불법적인 물건 유통에도 채권 추심이 걸려지는 상황인가요? 2. 물건을 그냥 가져가라고하고 처리해도 되는부분인가요? 3. 저...

  핸드폰 명의 문제 신고가능할까요
잘 알던 지인이 저희 엄마한테 부탁해서 엄마명의로 해놓고 핸드폰을 쓰고 있었더라구요 저는 이 사실을 몰랐습니다 엄마가 지적장애가 있어서 판단을 잘 못했을겁니다 문제는 핸드폰비가 150만원 가량 미납금이 남아있던 상태에서 잠수를 탔습니다 연락이 닿아 달에 30씩이라도 갚으라고 이야기를 했고 약속을 받았습니다 처음 달부터 약속이 남양주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삐끗하더니 10만 갚고 다음달부터 또 잠수를 타더라구요 이 경우 경찰신고 할 수 있나요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버전 질문이요 ㅠ 사진첨부
흔히 일러스트레이터 cc 버전이라고 부르는건 몇 버전인가요? 여기에서 설치하는게 아니라면 자세히 부탁드립니다,, 시각디자인과 학생인데 cc버전 사용한다고해서요 ㅎㅎㅎ

 
이불잇사려고...
이불잇을 사려고 사는데... 어디서 사면 좋을까요?

 
트위터 공구 하는방법
제가 하이큐같은 애니 굿즈들을 공구진행을 하고싶은데 어떤 사이트에서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알려주세요!!!! 공구 참여하는거 말고 제가 공구주처럼 되서 진행하는거요

 
흔히 도로에서 노란색 사각형 안에 도로번호에 해당하는 숫자가 써지는 도로인 지방도가요 한땐 "군도"였는데요. "지방도"와 "군도"의 차이가 먼지 아세요?

 
입생로랑 틴트 추천해주세요
여자친구한테 입생로랑 틴트를 선물할건데 뭐가 괜찮은가요? 지금 생각해둔 건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 코랄 심볼 이거인데 이거 무난히 사용하기 괜찮나요? 여자친구가 지금 사용하는 색상이 잘 뭔지  남양주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기억은 안나는데 무슨 코랄이였던 거 같아요 입생로랑 틴트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답 
나는 천황 이다나는 천황 이다나는 천황 이다

답 
여드르으믕므ㅡㅇ으으음 사진첨부
사진같은 여드름 종류가 뭐예요? 뭐 발라야 좋아질까요 하하

  이클립스 오류
이게 왜 이렇게 뜨는지 어떻게 하면 해결할 수 있을까요??ㅜㅜ

 
임신 극초기 증상
보통 임신 극초기 증상은 언제쯤 나타나는건가요..? 자세히 알려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