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이사청소

평택 이사청소


 



 
쇠큰바구니
친정엄마가 꿈에나와서 주방살림사리를사주는데 김장할수있는큰스텐바구니와 작은바구니를 딱2개만사주시는데 좀이상하고신기했어요 바구니재질은쇠였어요

답변 0 꿈, 해몽 1분 전
해리포터 시리우스
불사조 기사단 보는데 해리포터가 시리우스 위험한줄 알고 가는데 막는 방법이 없을까요?

#해리포터불사조기사단
답변 0 판타지소설 1분 전
돌아가 평택 이사청소신 할머니가 안아주는꿈 . 해몽부탁드려요..
어떻하다가 돌아가신 할머니집에 가게되었어요. 우연히 너무 반가운 나머지 할머니집 문을 열고 들어갔는데 할머니가 거실에 앉아계셨고 저를 보며 웃으시는거에요. 너무 반가와서 할머니~! 했더니 할머니가 저에게 오셔서 안아주셨어요 너무 보고싶었다며 잘지내셨나고 제가 울먹거렸어요 (근데 중요한건 할머니뒤에 엄마가 계셨어요.) 할머니랑 안고나서 저는 일이있어서 할머니집에서 나왔어요. 이게 끝이에요. 1.할머니가 날 보며 웃어주심 2.할머니가 나에게 다가와 안아주심 3.할머니뒤에 엄마가 계셨음 해몽부탁드려요ㅜㅜ

#할머니꿈 #안아주는꿈 #엄마 #꿈해몽 #할머니가웃어주는꿈 #꿈 #해몽
답변 0 꿈, 해몽 1분 전
강아지한테 상처가 났는데 저희가 바르는약 후시딘이나 마데카솔 발라도 되나요?
저희 강아지가 어제 미용을 하고 왔는데요. 어제는 몰랐는데 오늘 보니깐 상처가 작지는 안게 나있더라구요....... 근데 어제 막 핥았는데 어떡하죠? 지금 그 미용센터 문도 아직 안열어서...... 후시딘이나 마데카솔 발라도 되는건가요?

답변 0 미용, 건강관리 1분 전
내공60 썸남이 갑자기.. 썸남 심리가 궁금해요
진짜 3월부터 매일 연락하던 썸남이 있는데 누가봐도 썸이었어요.. 눈치없는 나까지 알정도로 막 저한테 들이댔고요 제가 무슨말 하면 그 말 연관지게 자기 옆자리 비었는데 너 앉히고 싶다 이런거 다 보이게 표현하고.. 막 춥다고 하면 자기가 옆에 없어서 그렇다 아니면 뭐 자기 손 따뜻하니까  평택 이사청소 꼬옥 잡고 안아주겠다 이런식으로 말하고 진짜 누가봐도 꽁냥꽁냥하게 서로 진짜 표현 많이하고 그랬는데 갑자기 얘가 톡을 안읽어요 어제가 마지막 연락이었는데 아니 뭐 몇일정도는 못읽을 수 있어죠 이해하는데 어제 말은 달달하게 했지만...

#썸남 #썸남심리 #썸남마음이뭔지모르겠다 #썸남카톡 #썸남연락 #썸남마음
답변 0 연애, 결혼 1분 전
일하다가 무의식 적으로
손으로 코를 팟는데 손톱이 길어서 코안에 상처가 난거같은데 코가 따가운데 안에 이거 가만히 냅둬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따로 약을 발라야 할까요?

답변 0  평택 이사청소 양이 점점 줄어서 300이하로 되더군요 그러다보니 소변양이 줄어서 소변에 냄새도 나고 생식기에 지린내도 나고 물로 씻기면 자지러져서 열은 안나지만 혹시 요로감염일까 해서 병원에 가서 소변검사를 했어요 소변봉투 붙여서 했구요 균배양검사결과는 아직이에요 의사선생님이 결과를 보더니 애매하다고 그치만 요로감염은 맞다네요(근데 이 병원이 과잉진료가 좀 많다네요.. ) 당장...

백일 아가 열없는 요로감염이라는데 결과지 질문이요
답변 0 신장내과 1분 전
내공40 귀여운 캐릭터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어떤 아는 형이 제 프사를 만들어줬어요 밑에 보이는 거구요 이거 쪼꼬마코 귀여운 버전을 만들어주실수 있을까요?

귀여운 캐릭터 질문입니다
답변 0 캐릭터 1분 전
내공100 영양제 복용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수면시간이 조금 줄어서 그런지 오전 오후에 피로감이 많이 몰려오더라구여.. 물론 수면 시간을 늘리면 좋겠지만 수험생이라 그게 힘들어서 최대한 영양제 복용으로 커버해보려고 하는데 비타민 b컴플렉스랑 비타민c 종류를 같이 복용해도 상관 없을까요?? 피곤해서 그런지 지루성피부염에 상태가 많이 안좋아져서 고민입니다.. 아 그리고 센트룸 멀티비타민 현재 먹고있는데 이것도 같이 복용해도 상관없을까요?? 답변 해주시는 분에게 내공 100드리겠습니다!

답변 0 건강식품, 의약외. 평택 이사청소.. 1분 전
내공100 제가다니는곳애
제가다니는곳 부산예술대학교갈때애도 수영구장애인복지관갈때애도 순복음갈릴리교회갈때도 수영로교회갈때도 수영로교회엘레브 영어예배갈때도 수영로교회엘레브 새벽기도갈때도 순복음갈릴리교회새벽기도갈때도 수영로교회새벽기도갈때애도 지하철타고갈때도 동해선타고갈때도 광안해수월드 목욕탕갈때도 제가다니는곳곳애 문아닫으려면 어떡해해야되는건가요 더이상 문닫는일이없도록하려면 어떡해 해야되는건가요 교회예 정보애서 교회를문안닫는일이없도록하려면 어떡해햐외되는건가요 코로나가더이상 정보애서 코로나소식이안나오려...

#코로나바이러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