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현동청소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문현베스티움 아파트

문현동청소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문현베스티움 아파트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업체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입주자밴드 사전점검



 
내공10 2021 5월5일 날씨
전라남도쪽 알려주세요

#날씨예보
답변 0 날씨 4분 전
내공70 여자친구의 성적 취향
때문에 너무 피곤하고 귀찮네요 ㅠ 취향이 독특한거 같아요 저는 그냥 정상적인 관계가 좋은데 최대한 맞쳐 주려고 해도...피곤해요

답변 1 연애, 결혼 4분 전
싸인 만들어 주실분..ㅠㅠ
안녕하세요 제가 학교에서 마지막에 친구들 책에 싸인을 해줘야하는데 싸인이 없어서 혹시 EM으로 싸인 만드실수 있는분 부탁드릴게요ㅠㅠ

#싸인 #싸인만들기장인 #도와주세요ㅠㅠ #싸인만들어주세요
답변 0 동양화 4 문현동청소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문현베스티움 아파트분 전
항균 필름 의효과 에대한 실험을 하려
항균 필름 의 효과가있을까 ? 에대한 실험을 하려고 합니다 초등학교 5학년 자유탐구대회 대회입니다 실험을 구상하는데 항균필름에 세균이 시간에따라 사라지는지 남아있는지 어떻게 실험으로 증명 할수있나요 ? 일단 세균배양 배지 등은 사놨는데 구상하기가힘드네요 ㅜㅜ 처음에 면봉으로 뭍히고 그다음에 시간대별로 다시 체취하고 배양해야하나요 ? 고수님들 부탁드릴께요

답변 0 미생물학 4분 전
구글 계정 로그인 기록 질문
안녕하세요 제가 4년전에 구글계정 로그인 하고 쓰던 핸드폰을 초기화하고 아는형 한테 판매했는데요 그때 부터 6개월전까지 사용해오던 구글계정을 삭제 하려고 보니까 로그기록에 그당시 사용했던 핸드폰 기록이 있었습니다 1.기간 상관 없이 한번이라도 로그인 했으면 다 사진처럼 기록이 남는건가요? 2.비번변경도 4년이 지나오면서 한번정도 한거같은데 저 기록이 떠있는거라면 상대가 로그아웃 하지 않고 계속 로그인 했다는건가요?? 로그아웃한 기기인지 로그인한 기기인지는 기억이 잘 안납니다 삭제한지 6개월정도 되어서 지금...

구글 계정 로그인 기록 질문
답변 0 구글 4분 전
학교에서 똥쌌다가 변기 막히는꿈
변기가 교실에 문현동청소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문현베스티움 아파트있었어요.. 제가 요즘 배에 설사가 가득 찼는데 계속 안나왔는데 설사를 완전 시원하게? 다 쌌어요.. 그리고 물을 내렸는데 변기가 막혀서 터졌어요 완전 변기 밖으로 다 튀었어요 저는 휴지로 하나하나 다 닦았어요...그러고나서 반 친구가 들어왔는데 똥싸서 막힌걸 보고 저를 보고 그래서 쪽팔렸어요... 제가 요즘 소화가 안돼서 장이 설사로 가득 찼는데 안나와서 미칠것 같거든요?? 계속 꾸륵꾸륵 소리나고 머리아프고 졸리고 그런데.. 좋은꿈인가요 아니면 똥싸고싶다는 무의식중에 꾼 의미없는 꿈일까요?

#꿈해몽
답변 0 꿈, 해몽 4분 전
내공100 징그러움 주의 급합니다!! 이틀 전 아스팔트에 넘어져 생긴 무릎상처
제목 그대로구요... 일주일 뒤에 군대가야되서 병원가서 진단을 받아봤는 데 이대로 둬도 금방 낫는다고 병원 안와도 된더고 하길래 소독과 후시딘만 바르고 문현동청소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문현베스티움 아파트있습니다. 그런데 계속 진물 같은 게 나오는 거 같아 다른 병원을 가봐야할지 있어도 괜찮을 지 여쭤봅니다

징그러움 주의 급합니다!! 이틀 전 아스팔트에 넘어져 생긴 무릎상처
답변 1 외과 4분 전
리슨 버블 환불
버블 환불을 했는데내공100 진수와 비트 문제 급합니다 내공 100!
6비트를 이용하여 000000~111111까지의 2진수를 구하라. 이 문제 풀이과정이랑 답 좀 알려주세요 이해가 잘 안갑니다!

#비트 #진수 #2진수 #디지털공학
답변 0 물리학 7분 전
내공50 노래 찾아주세요 ㅠ 해줄게 와타테테?
남자가 불렀고 가사중에 해줄게 와타테테 ? 어떻게해? 이런 거였던 거 같은데 찾아주세요ㅠ
문현동청소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문현베스티움 아파트
답변 0 드라마음악 8분 전
서든어택 GSR-6 같은 연발 스나 또 없나요??
디자인이 한정적이라 다른총도 써보고 싶은데 서든 시작하고 계속 지에스알만 썼더니 다른총이 어색하고 어렵ㄷㅓ라고요..ㅠㅠ

#서든어택 #서든어택총
답변 0 서든어택 8분 전
제가 보는 만화나 애니메이션중 공주만화를 많이 좋아하거든요? 정상입니까? 아닙니까?
공주만화 외에도 여자주인공 만화를 많이 보는데 제가 정상입니까? 아닙니까? 참고로 저 남자입니다

답변 1 만화 8분 전
내공30 부분뷰러 구매
왜 오프라인문현동청소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문현베스티움 아파트매장에서는 잘 판매 안해요?

답변 0 미용도구 8분 전
내공50 코로나 초기증상 목아픔
이틀전부터 목이 꺼끄럽기 시작하더니 어제 저녁부터 목이 부어서 뭐 삼킬때 아프고 마른기침이 심한건 아닌데 좀 나는것 같거든요..아 열은 안 나는것 같아요 이비인후과 가보려는데 코로나일까요..?ㅠㅠㅠ

#코로나 #코로나의심증상 #코로나인가요 #목아픔 #목부음 #목부었을때
답변 3 이비인후과 8분 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