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24평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구리 24평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업체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입주자밴드 사전점검




 친해지고 싶다네요... 걔가 카리스마가 쩐데나 뭐래나... 근데 걔가 저랑 예전에 사이가 안좋았어요.... 그래서 제 친구랑 둘이 친해지면 저랑도 엮일텐데 어떡하죠..

답변 0 생리, 피임 5분 전
내공100 입사 후 육아휴직자 있는걸 알았어요
안녕하세요 이번 입사한 사무실에서 총 3명을 뽑는대요 저는 정규직이라고 해서 들어왔습니다. 근데 회의를 하는데 육아휴직을 하시는 분이 있다는거에요. 그럼 그 분이 육아휴직하고 돌아오면 1명이 나가야하는 상황인거잖아요. “회사가 커지면 아닐 수도 있겠지...?”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다니고 있었고든요? 근데 제가 내채공 신청해 달라니까 알았다고 하고 1350에 전화해서 사장님이 물어보시는거에요 “내채공 신청하면 뭐 권고사직시 실업급여랑 관련없습니까?” 이러시는거에요;;; 바로 앞에 있는데 딱 감이 오잖아요 아 3명중...

답변 0 노동법 5분 전
내공100 남편 미친놈같아서 교육좀 시키고 싶습니다
결혼 24년차동안  구리 24평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봐준게 1. 유흥업소 출입 4번(제가 카드내역으로만 본게 이거) 2. 말없이 외박 7번(이것도 핑계가 그럴듯하여 봐줌. 친구집서 잤다니) 3. 주식투자로 4천날린거(자기가 어찌되든 메꾼다고 주식 다시안한다고해서 직장자체는 좋은 양반이니 속터져도 봐줌) 4. 술먹고 계단에서 굴러가지고 아직도 이마에 상처(새벽2시에 119에서 소방관님께 전화왔습니다) 그런데 이게 두번...한번은 계단 한번은 공원 그 비탈진곳 5. 음주로 정지 한번. 제가 여자문제는 진짜 넘어가준게 제가 둘째낳고 자궁 경부암 수술받아서 성관계를...

답변 1 연애, 결혼 5분 전
앱 알려주세요
이 앱 제목이 뭔가요? 표지(?)에 유령이 그려져 있어요 이렇게 생겼어요 ㅣ

앱 알려주세요
답변 0 V LIVE 5분 전
내공50 기타 앰프랑 핸드폰 연결할 수 있는 케이블 좀 알려주세요
3.5 to 5.5  구리 24평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케이블인 줄 알고 샀는데 사이즈가 안 맞네요ㅠㅠ 앰프랑 핸드폰 연결하려면 어떤 케이블 써야 되나요? 그리고 다이소에서도 팔까요?

답변 0 노래, 연주 5분 전
쿠키런 킹덤 쿠키.보물 조합추천
쿠키런 킹덤 쿠키.보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도와주세요

쿠키런 킹덤 쿠키.보물 조합추천
답변 0 애완용품 5분 전
삼성 5도어 양문형냉장고 사드릴려고 알아보는중입니다. 요 제품들 많이 두고있나요? 사진첨부
다다음달에 북아현동 북아현두산에 이사오는 분이 계셔서 삼성 5도어 양문형냉장고 사드릴려고 알아보는중입니다. 요 제품들 많이 두고있나요? 구리 24평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답변 4 청소, 주방, 계절 가... 5분 전
정부가 설날 지나고 무작정 거리두기 단계를 내린이유
2윌 15일부터 수도권 2단계, 비수도권 1.5단계로 내렸는데 왜 성급하게 내린건가요? 수도권 2.5단계 비수도권 2단계를 2주 더(2월 28일까지)하고 내리던가 해야지 설날에 검사건수 감소해서 확진자 줄은거 보고 무작정 거리두기 단계를 내리면 어떡합니까?

답변 1 기타 5분 전
웹엑스 화면 녹화
웹엑스 시험을 치뤘고 저는 참가자였습니다. 호스트가 웹엑스를 통해서 화면녹화를 진행했다면 캠을 통해 얼굴이 비춰지고 있는 화면을 녹화한 것인가요 아니면 제가 접속한 휴대폰의 화면을 다 녹화한 것인가요?만약 휴대폰 화면이 녹화되는거라면 중간에 미팅을 나가지 않은채로 다른 어플에 들어가졌다가 나왔으면 그 어플 화면까지 녹화가 됐을까요?
 구리 24평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엑스녹화
답변 0 휴대전화 5분 전
문화상품권 기한&사용법
저는 작년 3월에 이벤트에 당첨돼서 10000문화상품권을 받았는데 오랜만에 메일을 보내보니있더라고요... 가능한 한 오늘이 지나기 전에 빨리 대답해 주세요1. 문화상품권 도자기

답변 1 KT 5분 전
내공200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때 ..
이정도면 정말로 깊이 아주 많이 사랑하는건가요?? 8개월동안 짝사랑하다가 고백했는데 ... 1.sns보고 엄청 질투해서 바로 삐진다 2. 이런 여자 놓치기 싫은지 가라고 해도 어떡해든 곁에두고싶어한다 3. 표현을 잘 못하지만 가끔 이라도 해달라고 하면 해준다 4. 눈을 마주칠려하면 피한다. 5. 새벽4시에 울고 고백하고 밤새고 출근했다 6. 자존감을 낮춰준다 7. 돈쓰는걸 아까워 하지않는다. 8.sns팔로우한다. 9. 평소에 아무에게 애기하지도 못하는 속마음을 조금이라도 표현해준다.
 구리 24평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연애 #고민 #상담 #심리 #sns #표현 #질투 #남자 #커플
답변 2 연애, 결혼 5분 전
전문학교 추천
제가 지상직 승무원이 되고 싶어서 전문학교를 알아보고 있는데요 한항전이랑 아세아, 서울호서 중에서 어디가 나을까요?

답변 0 대학 입시, 진학 5분 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