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전청주전문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세종대전청주전문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업체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입주자밴드 사전점검 내돈내산 dltkcjdth dltkcjdth cjdthdjqcp 이삿짐 용달 이사업체 이삿짐 센터 보관 포장 반포장 이사 날짜


 말고 비어있는집에 제가 전입신고해서 살게될경우 문제가 되나요? 전세로 들어가거나 하는게 아니라 그냥 비어있는집에 들어갈려구요 그리고 이런경우 제가 세대주가 될수있나요??

답변 1 전세 4시간 전
다가구주택 한 호실에 두 세대 거주 가능 한가요?
5가구인 다가구주택 입니다 그중 한가구에 투룸이라서 쉐어하우스 식으로 원래 한세대 1인이 거주하는데 다른 한세대가 동시 거주 가능 한가요?

답변 0 시설보수 4시간 전
삼성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데이터 관련 질문
오늘 삼성 소프트 세종대전청주전문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웨어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된것 같은데 데이터로 나갔습니다. 앞으로 데이터 써야할데가 많은데 어떡하죠?

삼성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데이터 관련 질문
답변 1 삼성 4시간 전
내공50 갭투기 빌라 주인이 전세계약서 사진을 보내달라는데요?
전세계약관련 내용 확인 할께 있다면서 전세계약서를 사진찍어서 보내달라고 연락이 왔네요. 제가 전세보증보험 가입하고 싶다고 할때는 연락피하더니... 나쁜 집주인..하.. ​ 이걸 사진을 찍어서 보내줘야 할지 말지도 고민이 되고 왜 고민이냐면, 사기당할까봐 이기도 하고, ​ 전 집주인하고 전세계약 체결후, 같은날 현재 집주인에게 매도되어 집주인이 바뀐상태이거든요. 집주인이 바뀐 후에 계약서를 다시 쓰진 않았습니다. ​ 전세계약서 사진 찍어서 보내준다고 했을때, 뭔가 일이 생길까 두렵네요. 만약, 전세계약서 다시 쓰자...

답변 2 전세 4시간 전
딤채뚜껑형김치냉장고 잘 아시는 분 계신가요? 사진첨부
중계동 중계주공 세종대전청주전문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6단지에 이사갈 분이 있어서 딤채 뚜껑형 김치냉장고 살려고 합니다.. 요 제품 많이 두고있나요??

#딤채
답변 4 청소, 주방, 계절 가... 4시간 전
브레이크패드 마모량 체크 부탁드려요! 사진있음
17년도즈음 패드 갈았던걸로 기억하는데 지금 교체할시기가 되었을까요? 사진 첨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브레이크패드 마모량 체크 부탁드려요! 사진있음
답변 3 자동차 수리,정비 4시간 전
내공40 헤어진지 4개월 정도 되갑니다. 만난... 19세 이상 열람 가능
헤어진지 4개월 정도 되갑니다. 만난지는 1년 조금 넘게 만났어요. 늘 평소처럼 데이트를 하다가 집을 바래다주고 갑자기 이별통보를 받게 되었고요. 그렇게 헤어지고 3일정도 지났을때 헤어진 전 여친에게 연락이 왔고 견뎌보겠다 , 보고싶다 , 이런연락을 받고 2달동안 연락을 했습니다. 2달동안에는 한달에 한번씩 만나서 술을 마시기도 하고 전처럼 놀기도하구요. 그리고 어느날 만나서 대화를 해보고싶단 연락을 먼저 했는데 만나기 싫고 더이상 어디까지 연락을 해야하는지 다 차단해버릴거라는 연락을 받고 아예 끝이 났어요. 헤어...

#이별후심리 #이별후연락 #헤어짐 #여자심리
답변 1 연애,  세종대전청주전문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결혼 4시간 전
플렉슬 결제 어떻게 해요?? 갤탭인데...
플렉슬 결제 어떻게 해요?? 갤탭인데 뭐 눌러야 하는지 모르겠어여 플레이 스토어 검색해 보니깐 유료는 안 나오는 거 보니깐 유료 버전이 따로 있는 거 같진 않은데 앱 어디서 뭐 눌러야 해요???

플렉슬 결제 어떻게 해요?? 갤탭인데
답변 0 안드로이드폰 4시간 전
내공100 뉴코란도c 주간주행등 끄는법
15년 12월식 뉴코란도c 타고다니는 사람입니다. 요즘 차박이 유행이어서 차박할때나 낚시할때 시동을 켜놓고 싶은데 주간주행등이 계속 켜져있어서 눈치가 계속 보여가지고 시동을끄고 있습니다.. 그런데 시동을끄면 너무 더워서 또 키자니 주간주행등이 계속 켜져서 눈치보이고… 어떻게해야될까요 다른차들은 사이드 브레이크 올리면 알아서 꺼진다는데 제꺼는 계속 안꺼지고 켜져있어서 의문입니다.. 따로 해야되는게 있을까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2 자동차 3시간 전
갤럭시팝 페이지넘길때 음성
갤럭시팝 사용잔데요 용량리별루없어서 런처다삭제하고 기본으로해났는데 페이지넘길때마다 전자음으로 여성분이 페이지넘버씩스 이러면서 음성이되네요 어떻게 저음성없애나요 ㅠㅠ

답변 0 안드로이드폰 3시간 전
계약서 쓰기전
계약서를 아직  세종대전청주전문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안적은 상황에서 중개사가 어렵게 얻은 매물이라며 가계약금을 좀 많이 걸어달라고 합니다. 이런 경우 계약금 많이 걸어도 될까요? 그리고 전입신고를 원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집주인이 이경우 전입신고 안해도 괜찮을까요??

답변 1 임대차 3시간 전
답변 0 청소, 주방, 계절 가... 2시간 전
내공100 신혼희망타운 청약
안녕하세요. 청약에대해 잘 몰라서 문의드립니다. 제가 현재 주택청약종합저축 통장을 2015년도에 개설해서 지금까지 불입을 하고있는 상황인데, 결혼할 남자가 생기고 하루빨리 같이 살고 싶고 가정을 꾸리고싶어 요새 부쩍 청약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그러던와중 주변에서 하는말이 이해가 안가는 말이 있어서요. 청약하는 매물이 매매가 아닌이상 (임대)는 청약통장이 소멸이 안되고 그대로 살아있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생각하기론 매매든 임대든 제가 가지고 있는 청약통장으로 신청을 하는건데 만약 어디라도 당첨이 된다면 청약...

답변 2 분양, 청약 2시간 전
내공300 전세로 살고 있는 집ㅇㅣ 공매 중이었는데, 오늘 압류재산공매대행해제 통지서가 왔습니다. 전세금을 어떻게 돌려받아야하나요
집주인 국세체납으로 세무서에서 압류하여 공매 진행중이었는데 2년동안 매각이 안 되어서 공매 취소한다네요. 그럼 저는 전세금을 집주인에게 소송해서 받아내야 하는건가요 사실 공매 회차가 2번 남아있는데 캠코에서 더이상 진행을 안하길래 궁금해서 세무서에 물어봣더니 고민 중이라고 하더라고요.. 그 남은 회차 중에 제가 낙찰 받고 싶었는데 이게 무슨 날벼락인지 3월에 갑자기 중단하더니 7월이 되어서야 공매취소한다는 통지가 오네요. 저는 그럼 앞으로 어떻게 해야하는건지 궁금합니다..

답변 3 경매 4시간 전
내공200 연애  세종대전청주전문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상담
재수 하셨던 분들중에 답해주세요!! 좋아하는 분이 재수를 하게 됐는데 수능끝나고 연락하려고 해요. 근데 혹시라도 수능을 잘 못볼 경우에 괜히 연락을 했다가 안좋을까봐 수능 끝나고 언제쯤 연락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 수능 당일 저녁에 보내려고 하는데 언제가 괜찮을까요?? 그리고 이분이랑 저번달에 연락하면서 지냈는데 제가 본인을 좋아하는줄 알고 있는 상황이에요. 둘이서 술도 먹었고 이분도 저한테 호감이 조금 있던 상황에서 제가 잘 챙겨주니까 고맙다며 수능끝나면 맛있는거 사주겠다고도 했었는데 제가 마지막쯤에 부...

#수능 #연애상담 #연락문제
답변 1 연애, 결혼 4시간 전
청약가점 부양가족 기준 관련
안녕하세요~ 청약가점 산정시 부양가족 기준에 대한 질문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