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천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초록빌리지 3층 36평

대구 동천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초록빌리지 3층 36평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업체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입주자밴드 사전점검 내돈내산 dltkcjdth dltkcjdth cjdthdjqcp 이삿짐 용달 이사업체 이삿짐 센터 보관 포장 반포장 이사 날짜





 다 도와주세요
저희 할머니가 거주하던곳이 재개발 구역으로 지정되어 보상으로 아파트 2채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어떤 사기꾼이 저희 할머니가 까막눈인것을 이용하여 소유권 이전계약을 맺었습니다. 할머니는 순식간에 집2채를 잃었고요 집 2채 합하면 20억 가까이 됩니다. 제가 봤을 땐 할머니는 까막눈이니 의사능력이ㅡ없는 자의 계약임으로 무효처리 소송이 가능한지 묻고싶습니다. 아님 사기나 강요에 의해 맺은 계약이니 계약취소라도 가능한 묻고싶습니다 화가 나 죽겠습니다 도움 주신분께 내공 100드립니다

#부동산 #계약 #법률 #사기 #부동산거래 #사기죄
답변 0 부동산, 건축 42분 전
부산 마루시공
39평 아파트입니다.기 대구 동천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초록빌리지 3층 36평존 마루 철거후 재시공 하려고 합니다. 39평 철거비 마루 시공비용 알려주세요.

#검색질문 #통합검색궁금증 #통합검색질문하기
답변 0 시설보수 42분 전
전기커넥터 2선 3선 연결문의
전동댐퍼-후드를 연결하려는데요. 커넥터부분이 서로 다른데 사진첨부된 저 2개를 연결할수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전기커넥터 2선 3선 연결문의
답변 1 시설보수 47분 전
상가 수도관 안쓰는 경우 어떻게 막나요???
사진 보면 오른쪽에수도관이 튀어나와있는데여 ㅜㅜ 안쓰거든여 근데 지난번 비 엄청 많이 내렸을때 저 수도관으로 물이 올라와바닥에 흘러넘쳤더라구요 벌레도 들어올것 같고 물 역류 안하도록 대구 동천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초록빌리지 3층 36평 하는 방법 있나여?? 전문가 불러야하면 어디서 구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ㅠㅜ

상가 수도관 안쓰는 경우 어떻게 막나요???
답변 1 청소, 주방, 욕실 용... 53분 전
인테리어 리모델링
29평아파트 현재 강화마루인지 강마루인지 체리색깔려잇음 >>밝은색으로 교체(마루또는 장판 할때 각각 견적) 섀시도 어두운색으로 밝은색 필름지교체시 견적. 욕실1. 욕조철거후 샤워부스. 변기교체 욕실2. 변기. 세면대 교체. 주방. 씽크대교체견적(1자형 주방)대략 300센티? 실크벽지전체교체 견적 대략 어느정도 예상 해야할까여?

답변 1 주방 56분 전
거미를 어쩌면 좋을까요..?
거미랑 살라 하면 그냥 죽음을 택할 정도로 거미가 싫은 사람입니다. 제 방 방충망에 오늘 빛에 거미줄이 반사되어서 거미 집?이 생긴 것을 깨달았는데.. 어쩌면 좋을까요?... 거미가 살고 있습니다.. 방충망 말고 방충망 옆 벽에 집이 있어 보이진 않는데 가끔씩 작은 거 대구 동천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초록빌리지 3층 36평미가 방에 들어옵니다... 거미.. 어쩌면 좋을까요?... 방충망은 갈 건 데 거미를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 아파트이고요 고층입니다....

#거미처리
답변 1 청소, 수리 1시간 전
바퀴벌레약
바퀴벌레 약 맥스포겔? 잉가 그거 곳곳에 놔두면 바퀴벌레들이 죽는다고하잖아요 그럼 그바퀴벌레 시체들은 그대로 집에있는건가요((?…??

답변 0 청소, 수리 2시간 전
이 책상 제품명 아시는 분.. 19세 이상 열람 가능
예전에 마켓에 올라와서 너무 구매하고 싶었던 제품인데 이미 팔려버려서.. 구매하고 싶은데 제품명 아시는 분은 댓글 꼭 부탁드립니다.

이 책상 제품명 아시는 분..
답변 0 가구, 인테리어소... 2시간 전
내공150 집에서 벌레가 나왔는데 뭔지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ㅠㅠ(단서가 적어요)
방금 자다가 다리가 간지러워서 깼는데 벌레가 기어다녀서 놀라서 일어났어요. 순간 완전 패닉와서 어 대구 동천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초록빌리지 3층 36평떻게 하지 하다가 침대 위에 있는거 다 치우고 메트릭스 조금 빼서 나오게 유도를 한 다음에 휴지랑 종이컵 이용해 눌러서 잡았습니다. 근데 그 과정에서 사진을 찍지 못해서 어떤 벌레인지 확인할 방법이 없네요 ㅠㅠ 최대한 기억나는 대로 적어보긴 할 텐데 찾지 못하면 어쩔 수 없고, 찾으신다면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길이는 손가락 2마디 정도, 다리가 지네 송충이처럼 많아서 잘 안보이는 건 아니지만 일반적인 3쌍이거...

집에서 벌레가 나왔는데 뭔지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ㅠㅠ(단서가 적어요)
답변 0 청소, 수리 2시간 전
내공10 부동산재테크나 부동산투자 상담좀 받아보고 싶습니다. 사진첨부
현 자산은 12억 정도 있습니다. 작은 사업을 하다가 접고 부동산투자를 하고 싶은데요.. 사실 저는 이정도 금액으로는 빌딩을 살 생각은 전혀 못했는데 유튜브같은데 보니 대출받고 하면 충분히 꼬마빌딩은 살수 있겠더라구요. 당장 큰 빌딩매수는 어려울 거 같고 작은 것부터 시작해서 올라가고 싶은데 부동산재테크 상담받을 곳이나 빌딩매매 전문으로 하는 대구 동천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초록빌리지 3층 36평곳 있을까요?

답변 2 청소, 주방, 계절 가... 2시간 전
내공10 평택 줄눈시공 업체중에서 칼라줄눈 잘하는곳 찾아요
이번에 이사가는 집이 지은 지 좀 되다 보니까 아무래도 군데군데 손 봐야할 곳이 눈에 띄네요 ㅜㅜ 부엌, 베란다, 화장실 할 거 없이 줄눈 다 곰팡이 끼고 누렇게 변색되었고요 보기에만 안 좋은 게 아니라 애들 건강에도 안좋을까 염려 돼요 ㅜㅜ 집주인분에게 여쭤보니까 전세는 알아서 손 봐서 들어 오는 거라고..^^;; 지금 기본 흰색으로 되어 있긴 한데 색깔 있는 칼라줄눈으로 바꾸고 싶은데요 혹시 평택 줄눈시공업체중에서 실력 좋은 곳 알고 계신 분 있나요? ㅎㅎ 셀프로 할까 했는데 아무래도 자신이 없네요

답변 0 주방 2시간 전
바퀴벌레인가요?
새벽에 냉장고 열다가 발견했습니다...혹시 바선생인가요?

바퀴벌레인가 대구 동천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초록빌리지 3층 36평요?
#검색질문 #통합검색궁금증 #통합검색질문하기
답변 1 청소, 수리 2시간 전
열매 보일러 차압변 세팅 방법...
열매 보일러 차압변 세팅 방법 랭기지 와 디프트 무엇 입니까

#검색질문 #통합검색궁금증 #통합검색질문하기
답변 0 청소, 주방, 계절 가... 2시간 전
내공40 무슨 벌레 인가요?
너무 작아 사진이 찍기 어렵네요ㅠ 벌레 새끼인것같은데 거미새끼 인것같기도하고요.. 집안에세 종종 보이는데 잘 안보이시겠지만 혹시 아시는 분 계실까요?

무슨 벌레 인가요?
#벌레종류
답변 0 청소, 수리 2시간 전
고시원 에어컨 19세 이상 열람 가능
고시원방 에어컨이 선풍기 바람에 약간 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