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신수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마포구 신수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업체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입주자밴드 사전점검 내돈내산 dltkcjdth dltkcjdth cjdthdjqcp 이삿짐 용달 이사업체 이삿짐 센터 보관 포장 반포장 이사 날짜


 
일본에서 커피머신을 직구했습니다 변압기를 사용해야 하는데 변압기 중 어떤 제품을 써야하는지... 제품 추천 부탁드립니다.

변압기 질문입니다
#변압기 #커피머신 #일본
답변 0 청소, 주방, 욕실 용... 7시간 전
집을 이사했는데 인덕션이 아니라 하이
집을 이사했는데 가스레인지가 인덕션이아니라 하이라이트이더라고요 냄비를 하이라이트 전용냄비로 써야 되나요? 아니면 일반냄비나 인덕션냄비로 써야되나요? 지금 밥을 못해먹고 있는데 도와주세요ㅠㅠ

답변 1 청소, 주방, 욕실 용... 7시간 전
강철부대 닭가슴살
편의점에서 노란색 패키치 마포구 신수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로 된 거로 사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또 사고싶은데 저 노란색 패키치는 안 팔더라구여 그래서 찾아보니까 갈색 패키지도 강철부대 닭가슴살 이라고 하는데 노란색 이랑 갈색 맛 똑같은 건가요??

강철부대 닭가슴살
답변 1 청소, 주방, 욕실 용... 9시간 전
화장실 냄새 제거 사진첨부
화장실에서 멋모르고 화학약품을 써서 화장실 들어갈때마다 어지러운데 화장실에서 그 냄새 어떻게 없애나요? 환풍기는 일어날 때까지 틀어놓으려구요

#검색질문 #통합검색궁금증 #통합검색질문하기
답변 4 청소, 주방, 욕실 용... 9시간 전
무스너클 버니 마포구 신수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제품 남여 구뱔법
무스너클 버니 남자꺼 여자꺼 구별하는 방법있나요? 상품텍 같은거에요

답변 0 청소, 주방, 욕실 용... 10시간 전
내공50 변기에 스펀지가 들어갔어요
변기를 청소하다가 스펀지를 빠뜨렸는데 안 보여요.... 이게 가능한가요 변기물 안내렸는데 그냥 흘러갈수가 있나요? 물을 살살 붓긴했는데 ... 그때 흘러갈수있나요? 아 진짜 어이없네..ㅋㅋㅋㅋㅋㅋ 저런 봉에 스펀지를 부착할수있는건데 깊숙히 문지르다가 빠졌어요

변기에 스펀지가 들어갔어요
답변 1 청소, 주방, 욕실 용... 10시간 전
내공60 글램핑장 다녀온 후 두드러기
글램핑장에서 어제 친구들이랑 놀다가 밖, 풀밭등에 앉아있기도 하고 많이 왔다갔다 거리긴 했어요. 오늘 아침에 일어났을 때 까지만 해도 목부분만 모기 물린 것 처럼 약간 간지러웠는데, 두드러기 처럼 올라와서 엄청 간지럽네요 ㅠㅠ 어떻게 해야할까요…

글램핑장 다마포구 신수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녀온 후 두드러기
#벌레 #벌레물림 #두드러기 #발진
답변 2 청소, 주방, 욕실 용... 10시간 전
강화도 동막해변 물 뜨는 시간이 언제... 사진첨부
강화도 동막해변 물 뜨는 시간이 언제죠? 7월31일 날 가는데..

답변 1 청소, 주방, 욕실 용... 10시간 전
내공10 화장실 똥파리? 초파리?
안녕하세요 최근 화장실 청소를하고 변기 청소를하다가 오물이 많길래 급하게 스펀지로 닦고 물로 안헹구고 놔뒀더니 똥파리인지 초파리인지 벌레가 득실득실하네요 . 원인이 무엇이고 퇴치는 어떻게하는지 알려주세요!

#화장실벌레 #똥파리 #초파리 #화장실청소 #벌레퇴치
답변 1 청소, 주방, 욕실 용... 10시간 전
내공50 유리컵 사이즈
8x11x13 이라는데 이거는 컵의 바닥부분이 8, 손잡이까지가 11, 높이가 13이라는 말인가요?

유리컵 사이즈
답변 0 청소, 주방, 욕실 용... 10시간 전
내공100 드라마 제목
무슨 드라마였는지 기억이안나서요ㅜㅜ 유명한 쇼윈도 부부였고 부인과 남편 둘이서 와인을 마시려는데 남편이 허세가득(?)하게 와마포구 신수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인인지 와인잔인지에 대해 아는척을 했더니 부인이 네 알겠어요 이런식으로 받아주는척하면서 등신 인지 병신인지라고하면서 보르도 와인잔은~ 대사가 나오면서 남편을 콕 기를 죽였어요 .. 이 장면마저 기억도 제대로 안나서 ㅜㅜ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실까요..

답변 1 청소, 주방, 욕실 용... 10시간 전
내공30 물티슈 게면활성제 19세 이상 열람 가능
어느 물티슈나 게면활성제는 있나요 ?

답변 0 청소, 주방, 욕실 용... 11시간 전
아파트 층별 환풍기 흡기량이 달라야...
아파트 층별 환풍기 흡기량이 달라야 하는건지요?

#검색질문 #통합검색궁금증 #통합검색질문하기
답변 1 청소, 주방, 욕실 용... 11시간 전
A8 폰 변기에 빠뜨렸는데
방수기능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빠지자마자 꺼내서 수건으로 닦고 물티슈로 여러번 닦았는데 잘작동되면 상관없죠?그리고 하필 오줌싼물에 빠져서 계속 닦긴하는데 세균 얼마나있을까요?

답변 1 청소, 주방, 욕실 용... 11시간 전
에어컨 온도가 안올라가요 ㅠ
에어컨 온도가 아무리 올려도 안올라가고 22-24에서 계속 머물러서 너무 춥네요 ㅠ 32도로 해놔도 이러니 어떤게 문제인가요 ㅠ

#검색질문 #통합검색궁금증 #통합검색질문하기
답변 1 청소, 주방, 욕실 용... 11시간 전
내공100 장판에 과산화수소 얼룩제거
안녕하세요 상처에마포구 신수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과산화수소를 바르고 있다가 바닥장판에 얼룩이 남았는데 혹시 지울 수 있는 방법 아실까요ㅠㅠ??.. 바로 물티슈로 닦아봤는데도 얼룩이 노랗게 남았습니당..ㅠㅠ

답변 0 청소, 주방, 욕실 용... 11시간 전
에어팟 찾기
집에서 에어팟을 통째로 잃어버렸는데 나의 찾기 하면 된다던데 그것도 연결이 되어 있어야 할 수 있다던데 어떻게 연결 할 수 있는 방법 없나요…?

답변 0 청소, 주방, 욕실 용... 12시간 전
종이호일 어디가 앞인가요? 부드러운쪽 미끌거리는게 위쪽인가요?
답변 1 청소, 주방, 욕실 용... 12시간 전
쿠팡 로켓프레시
쿠팡 갈비를 시킬라고 하는데요. 원래 저희집에 한번 시켰는데 오빠집에 시킬려고 하니깐 안됀다고 뜨네요. 어떡해 해야하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