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서역파크푸르지오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화서역파크푸르지오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업체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입주자밴드 사전점검 내돈내산 dltkcjdth dltkcjdth cjdthdjqcp 이삿짐 용달 이사업체 이삿짐 센터 보관 포장 반포장 이사 날짜


 불리고 부드러운 솔로 비벼주면 될까요?

답변 1 청소, 주방, 욕실 용... 13시간 전
남자 화장실 변기 커버 (앉는 부분) 다 올라가있나요?
저희 집에 있는 남자 두 분이 말씀하시길 남자 공동 화장실에 변기 커버 (뚜껑말고 앉는 부분)가 다 올라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서도 변기 커버랑 뚜껑 다 올려둔 상태로 사용한다던데 이해가 안돼서요. 정말 그런가요?

#화장실 #남자화장실
답변 2 청소, 주방, 욕실 용... 13시간 전
생화꽃 사물함에 화서역파크푸르지오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선생님 선물로 생화를 샀는데 서프라이즈거든요 사물함에 7교시정도 동안 넣어놔되나용.?? 서늘한곳 보관인데 사물함이 서늘할까요 흠..

답변 0 청소, 주방, 욕실 용... 13시간 전
내공100 변기가 막혔어요 19세 이상 열람 가능
똥이랑 휴지 땜에 변기가 막혔어요..뚫었는데 안돼요 제발 한번에 물 내리는 법 알려주세요ㅠㅠ 급해요 전문가 부르거나 뚜러뻥 다시 사라는 말 말고 뚜러뻥으로 직접 뚫는 법 알려주세요..

답변 1 청소, 주방, 욕실 용... 14시간 전
얘들아 방문 닫은게 내 잘못이야..?
아니ㅋㅋ 아빠가 주방에서 괜히 지혼자 빡쳐서 빽빽 소리지르길래 듣기 싫어서 방문 닫으니까 아빠가 방문 열고 방문을 왜 닫냐 하는거임 ㅋㅋ 그래서 방문 열리면 원래 닫는다고 했는데 아니 그니까 왜 닫냐고 이런식으로 얘기하는거야ㅋㅋ ㅅㅂ 분명 열리면 닫는다 했는데 ㅋㅋ 개빡쳐서 닫으면 안돼? 이러니까 아니 방문을 왜 닫냐고 이러면서 화내고 나감 ㅅㅂ

답변 1 청소, 주방, 욕실 용... 14시간 전
실링팬의 옛날이름
천장에 선풍기화서역파크푸르지오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처럼 긴 프로펠러가 달려서 빠르지도 않게 천천히 돌아가는걸 뭐라고 하나요?? 검색을 해봐도 실링팬으로 밖에 안나오는데 ㅋㅋㅋ 옛날에는 뭐라고 불렀나요??

답변 0 청소, 주방, 욕실 용... 14시간 전
내공50 Awake 불규칙 변화
Awake awaked(awoke) awaked(awoken) 둘다 가능하지 않나요?!?!?

답변 0 청소, 주방, 욕실 용... 14시간 전
코로나 확진자와 물건 접촉
확진자와 물건으로 접촉했었습니다 어제 물건(종이) 받아서 그 물건 주신 분이 오늘 확진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 물건엔 소독제 뿌려두긴 했는데 (어제)제가 손으로 얼굴 만지는 습관이 있어서 어떨 지 모르겠습니다 물건 접촉으로 확진 될 수 있는 확률이 얼마나 될까요? 부모님한테 검사 받자는 이야기를 했습니다만 일단 기다려보자네요 답답합니다ㅠㅠ 다음주가 등교인데 불안하다구요ㅠ

답변 0 청소, 주방, 욕실 용... 14시간 전
락앤락 텀블러 350 제품에서 어느제품이 저렴한가요?
좀 선물을 찾는중인데락앤락 텀블러 350 상품에 대해서 알고있는 분들 선물용인데 어떤 제품들이 가성비일지?36살도 좋아할 제품이면 찾아봐주세요.. 내공 30 드립니다..

#락앤락텀블러350 화서역파크푸르지오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답변 0 청소, 주방, 욕실 용... 15시간 전
캐스캐이드 식기세척기 세제(타블랫) 변색?에어컨 청소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용!!
안녕하세요 이제 여름도 지나고 그래서 에어컨을 틀어 놓을 일이 없잖아요 그래서 이번에 청소를 하려고 하는데요 도대체 어떻게 해야하는 지 감이 오질 않네요 ㅋㅋ 잇님들은 에어컨 청소 어떻게 하시나요? 저도 이번에 한 번 해보고 두고두고 익혀두려고 하는데 혹시 아시는 분들은 제게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3 청소, 주방, 욕실 용... 15시간 전
내공200 이게 뭔가요 ( 내공 200
쌀이 꽉 채워져 있는 쌀 도자가항아리에서 이런게 락스로 닦아도 3~4 시간 이면 똑같은 자리에서 또 올라오네요 15년동안 이 도자기항아리를 썼는데 이런적이 없었어요. 이게 뭔가요? 그리고 이거 어떻게 없애는지 좀 알려주세요

이게 뭔가요 ( 내공 200
#쌀항아리
답변 1 청소, 주방, 욕실 용... 15시간 전
돌고래태몽일까요!
돌고래태몽 저희엄마가 드넓은 바다에 물이 얼마나 좋았는지 그렇게 맑은물은 처음 본다며 얘기해줬는대 그바다에 돌고래 7마리가 엄마를바라보다가 한마리가 튀어 올라서 물을 다뒤집어 썻다고 태몽인거같다고 말해줬는대 제가 그다음주에 병원갔더니 5주됬다고 말씀하시네요!

#검색질문 #통합검색궁금증 #통합검색질문하기
답변 0 청소, 주방, 욕실 용... 16시간 전
빨래꺼내는 집게없나요!?! ㅠ... 사진첨부
빨래꺼내는 집게없나요!?! ㅠ 빨래꺼낼때마다 배아파요 ㅠㅠ

답변 4 청소, 주방, 욕실 용... 16시간 전
내공50 목도리털실 사진첨부
성인남성에게 선물로 목도리를 만들고싶어서 그러는데 무슨색으로해야할지 추천이랑 어느정도 실이 필요한지 그리고 털실 추천좀 해주세요 부드럽고 깔끔하게 나오는털실들로 부탁드립니다

답변 1 청소, 주방, 욕실 화서역파크푸르지오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용... 17시간 전
sk매직 BID-011D 후면 고정 브라켓 구입처.
어디서 사죠 ? 아무리찾아도 인터넷에 파는곳이 .. 없네요

sk매직 BID-011D 후면 고정 브라켓 구입처.
#SK매직 #비데
답변 1 청소, 주방, 욕실 용... 17시간 전
내공999+ 급해요 빨리요 내공 1000
얼음은 어떤 용기에서 가장 잘 녹을까라는 실험을 했는데 종이컵, 스텐디스 컵 플라스틱 컵 이렇게 두었을때 종이컵이 가장 빨리 녹았어요 그이유가 뭔지 알려주세요

답변 2 청소, 주방, 욕실 용... 17시간 전
치악산 전체를 없애는게 가능한가요,
치악산이 엄청 크잖아요...근데 없애는게 가능한가요? 만약 가능하다면 몇년 정도 걸릴까요?

답변 1 청소, 주방, 욕실 용... 17시간 전
Gs25 반값택배
지금 20일에 점포도착떴는데 지금까지 카톡이 안와요 1577-1287로 운송장 번호 입력해도 등록 안되어있다고 하고 1544–4101로 전화하니 상담사가 전부 통화중이라고 통화도 못해요;; 아니 어떻게 5일이 걸리나요???;;;;;;;;;;;

Gs25 반값택배
답변 1 청소, 주방, 욕실 용... 18시간 전
내공20 보온병 그냥 물이랑 세제로 세척해도 되나요?
보온효과가 사라지거나 그러진 않죠..? 쿠팡광고 사절

답변 2 청소, 주방, 욕실 용... 18시간 전
자이글 파티스페셜 팬 관리 화서역파크푸르지오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보면 코팅부위가 스크레치가 생기거나 코팅이 벗겨지기도 하던데 자이글에서 판매한 파티스페셜 팬 관리는 어떻게 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나요? 그리고 코팅에 사용된 코팅성분이 고기 구워 먹을 때 고기와 접촉된 부위가 열에 의해 녹아서 암을 유발하는 성분이 검출된다고 하는데 우리 몸에 해로운 물질은 없나요?

답변 1 청소, 주방, 욕실 용... 18시간 전
어떤 두루마리 휴지인지 알려주세요
제목 그대로 입니다. 휴지 포장지 벗겨서 알맹이만 쌓아놓고 쓰다가 브랜드 알고 싶어서 지식인에 남기게 되었습니다. 사진 보시면 유한킴벌리라고 안에 로고 있고 휴지는 특별한 무늬나 / 색 / 향기 없습니다. 유한킴벌리라고 검색하면 휴지가 너무 많이 검색되서, 못 찾겠네요. 휴지는 왜 동일 제품 사고 싶어도 뭐 표시가 없으니 살 수가 없네요. 왜 이렇게 만들어 놓았는지....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어떤 두루마리 휴지인지 알려주세요
답변 0 청소, 주방, 욕실 용... 18시간 전
내공100 차량청소 질문
차량전주인이 흘린건지? 자국이있는데 지울방법이있을까요? 물티슈로 아무리문질러도 안지워집니다

차량청소 질문
#청소 #자동차
답변 1 청소, 주방, 욕실 용... 19시간 전
곰팡이 핀 건가요?ㅜㅜ 산 지 얼마 안 됐는데 갑자기 이렇게 갈색이 됐네요... 사용해도 되는 건지 아니면 전량 버려야하는 건지 궁금해요ㅠㅠ 원인도요.

캐스캐이드 식기세척기 세제(타블랫) 변색?
답변 1 청소, 주방, 욕실 용... 15시간 전
여자혼자 헬스를...
여자혼자 헬스를 해볼려하는데 pt는 비싸고 다이어트 목적이 아니기 때문에 아무리 먹어도 살이안쪄요ㅠ원래 살이 안찌는 타입이긴 한데 요근래 체력도 저질이라 막 아프고 해서 포도당도 맞고 했었는데 원래 164/48키로까지 갔는데 164/45키로로 계속 몇달째 유지중이에요ㅠ그나마 먹고 재면 46키로 되는데 다른사람들은 부럽다고 하는데 전 정말 마른게 스트레스거든요ㅠ입이짧긴해도 요즘은 그래도 점점늘리려고 해서 단백질도 마시고 하는데 제목표는 52키로까지 찌는건데 헬스 뭐부터 하는게 좋을까요…??

#헬스 #살찌는법
답변 2 청소, 주방, 욕실 용... 15시간 전
락스 손에 묻으면?? 화서역파크푸르지오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락슨지 물인지 둘 중 하나가 손에 묻었는데 20분동안 손 피부가 변형되지도 않있고 멀정했는데 그럼 락스가 묻은것은 아니겠죠??

#락스
답변 4 청소, 주방, 욕실 용... 15시간 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